728x90

축구 퀴즈사이트 선수맞추기 Who are ya 축구빙고 트랜스퍼마크트 몸값맞추기

 

안녕하세요!

축구를 사랑하는 일반인1 입니다😊

 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1H-WuYkGJXI

이스타TV 축구퀴즈 게임

 

여러분 혹시 이 영상을 아시나요?ㅎㅎ

제가 축구를 좋아하다 보니 가장 많이 보고 오래 보는 유튜브 채털이 바로 '이스타TV'인데요!

매주 주말이 되면 바로 이 퀴즈쇼를 오매불망 기다리고 있습니다..ㅎㅎ

그리고 그 중에서도 요렇게 커피내기 정도 걸고 하는 게임이 있는데요.

저도 영상을 보면서 '와 저걸 어떻게 모르지' 싶은게 굉장히 많은뎈ㅋㅋㅋㅋㅋㅋ

와 오늘 실제로 해보니까 진짜 모르겠더라구요~!!!

그래서 어떤 사이트에서 이런 게임을 할 수 있는지 공유하려고 합니다!

 

https://playfootball.games/who-are-ya

 

Who Are Ya? - Soccer Quiz

Find the soccer player from the Big 5 European Leagues or choose to play our soccer quiz from the league you follow. Playable league's include the Premier League Quiz, Serie A Quiz and LaLiga Quiz.

playfootball.games

 

먼저 축구선수맞추기 사이트입니다!

사실 이어지는 축구퀴즈사이트 세 곳 모두가 한 사이트에서 카테고리로 들어갈 수 있는데요~

가장 먼저 제가 접한 퀴즈는 축구선수 맞추기입니다 ㅎㅎ

처음 접속하면 원하는 리그를 선택해서 해당 리그 내의 선수로 한정할 수 있고, 리그를 선택한 후에는 실루엣을 보이게 할 지, 안 보이게 할 지 정할 수 있습니다.

축구선수 맞추기 Who are ya?

 

저도 당장 해봤습니다!

처음에는 이렇게 쉽게 맞춰버리길래 이게 뭐지 싶었는데...ㄷㄷ

 

축구선수 맞추기 Who are ya?

 

역시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프리미어리그에 잉글랜드 국적의 골키퍼가 대체 몇 명인데ㅠㅠㅠㅠㅠㅠㅠㅋ큨ㅋㅋㅋㅋㅋ

이렇게 가볍게 몸풀기를 하고 난 후 본격적으로 디테일한 게임에 들어갔습니다.


https://playfootball.games/football-bingo

 

Football Bingo Game - Play Now

Can you Complete the Football Bingo Card? Test your football knowledge and PLAY NOW

playfootball.games

축구퀴즈사이트 축구빙고

 

https://playfootball.games/box2box

 

Box2Box - Complete the Football Grid

Test your immaculate footy knowledge and complete the Football Grid. Box2Box is a daily soccer trivia game by Play Football Games. Come back for a new soccer grid every day!

playfootball.games

축구퀴즈사이트 박스투박스

 

위 두 게임은 축구빙고 게임입니다 ㅎㅎ

첫 번째 이미지의 게임은 상단에 한 축구선수의 이름이 뜨고, 국가면 국가, 클럽이면 클럽, 기록이면 기록 등 해당 타이틀에 선수를 입력하면 됩니다.

어느정도 객관식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... 뒤로 갈수록 점점 드는 생각은... '얘를 저기에다 넣을걸...'ㅋㅋㅋㅋㅋㅋ

저는 결국 실패했습니다...

두 번째 이미지의 게임은 비슷한 축구빙고이긴 한데, 박스투박스라고 해서 가로줄과 세로줄 모두에 해당되는 선수를 입력하면 되는 간단한(?) 게임입니다..ㅎㅎㅎㅎ

보시다시피 저는 저 상태에서 멈춰있어요....ㅠㅠ

이게 그냥 보시면 할만 할 것 같은데, 실제 해보면 생각 외로 막막합니닼ㅋㅋㅋㅋㅋ

 

https://www.transfermarkt.com/whatsMyValue

 

Transfermarkt - WhatsMyValue

 

www.transfermarkt.com

 

마지막으로 네 번째 게임은 축구선수 몸값맞추기 사이트입니다!

트랜스퍼마크트 하면 축구 좀 보시는 분들이면 아실만한 곳이죠~

축구선수들의 현재 시장가치나 객관적인 스탯 등에 대해 정보가 올라오는 사이트인데, 바로 이 곳에 몸값 업앤다운 게임이 있습니닼ㅋㅋㅋ

 

트랜스퍼마크트 선수 몸값 맞추기 What's my value?

 

역시나 당장 해보았습니다만....

이지 모드인데도 불구하고 고작 5점...ㅋㅋㅋㅋㅋㅋㅋㅋ

내 생각과 차이가 좀 나는 선수들도 많고, 요즘 몸값이 이렇게 떨어졌어? 싶은 선수들도 많아서..ㅎㅎ

와 근데 이 게임은 한 번 붙들면 열 받아서 계속 다시 도전하게 되는 것 같습니닼ㅋㅋ

설정도 프리미어리그나 라리가, 세리에A, 아니면 월드컵 등 다양하게 카테고리를 선정할 수 있어서 본인이 좋아하는 팀이나 리그로 설정하면 좋습니다!

 

다들 재미있게 즐겨보세요!

저는 다가오는 주말에 친구들과 함께 이 게임들도 불태워보려 합니다 ㅎㅎ

 

728x90

+ Recent posts